끝나지 않고 영원할 것만 같았던 토론토의 겨울도 그 끝자락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토론토에도 봄을 맞이해서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장소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티알이 여러분께 그 장소들을 소개합니다!

1. HIGH PARK

토론토에서 아마 제일 유명한 벚꽃을 보는 장소 일 것입니다. 하이파크에서 벚꽃을 보기 위해 제일 적절한 시기는 4월 후반기부터 5월 상반기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벚꽃나무는 Hillside Gardens 주위에 있다고 하니까, 꼭 기억해주세요!

2. TORONTO ISLAND

하이파크에 많은 인파가 부담 스럽다면, 토론토 아일랜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약 30그루의 벚꽃나무가 토론토 아일랜드, 센트럴 아이랜드에 있습니다. 센트럴 아일랜드 선착장에서 10분 정도 걷다 보시면 다리 남쪽 분수대 근처에 있다고 합니다. 벚꽃 구경 외에도 산책, 자전거 타기, 해변가 거닐기 등등도 할 수 있으니, 이정도면 추천할만 하죠?

3. Robarts Library

로버트 도서관에는 약 7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벚꽃이 절정기 일 때, 이곳을 방문하시면 아주 아름다운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한 길 위로 벚꽃나무들이 아름답게 만개 합니다! 아기자기한 멋을 원하신다면, 도심속의 벚꽃 어떠세요?

4. Centennial Park

센테니얼 공원의 정원은 아마 하이파크 다음으로 두번째로 많은 벚꽃나무들이 있는 곳입니다. 200여 그루 이상의 벚꽃나무들이 공원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단점은 벚꽃나무들이 모여 있지 않고 퍼져 있는 부분 입니다.

5. Trinity Bellwoods Park

아마도 토론토에서 벚꽃 구경을 보기 위해서 두번째로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장소일 것입니다. Trinity Circle에서 남동쪽 길 쪽으로 펼쳐진 어린 벚꽃나무들은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주중에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