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알이 추천하는 토론토에서 당일치기 가을 여행지 BEST 8

1. Niagara On The Lake

나이아가라 온더 레이크는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별히 가을에 그 아름다움은 절정에 이릅니다. 도로 주변마다 아름다운 단풍이 여러분의 마음을 가을색으로 색칠 할 것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드라이브 코스로 강추 합니다!

2. Scandinave Spa

도시의 시끄러움과 바쁨속에서 찌들었던 몸과 마음을, 아름다운 풍경과 뜨거운 물속에서 풀어 보는 건 어떨까요? 블루마운틴에 위치한 스캔디나브 스파는 단연 최고의 시설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예약만 하면 마사지도 받을 수 있으니, 당일치기 가을 힐링 투어 어떠신가요?

3. Ranney Suspension Bridge

Ferris Provincial Park에 위치한 래니 서스펜션 다리위에서 감상하는 단풍은 그야말로 절경 이라고 합니다. 약 90미터의 길이의 다리 위에서, Trent 강 넘어로 보이는 가을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할 장소로 강추!

4. Dundas Peak

던다스 피크에서 보다 더 멋진 단풍을 구경 할 수 있는 장소는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Spencer Gorge 넘어로 보이는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은 환상적입니다. 일명 환상속의 단풍!

5. Mount Nemo

하이킹을 하면서 단풍을 감상하는 것 또한 조금 더 액티브하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Burlington Cliff는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를 자랑 합니다. 하이킹 코스를 걸어가면,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단풍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 멀리 토론토의 모습이 사진속에서 보이시나요?

6. Hamilton Waterfalls

해밀턴 지역에는 많은 폭포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Tiffany, Albion, Tews 그리고 Webster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폭포와 함께 즐기는 단풍은 그 아름다움도 두배 더 아닐까요? 해밀턴의 폭포 투어 어떠세요?

7. White Water Walk

나이아가라 강 옆으로 터 있는 산책로는 가을 시기에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릅니다. 그림에서나 나올법한 절벽들과 그 위로 울긋불긋 솓은 나무들 그리고 강의 물살까지. 자연속에서 힐링은 이렇게 하는게 아닐까요?

8. Cambridge / Galt

캐나다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리우는 Cambridge에 당일치기 여행도 추천 합니다. 조용한 도시속에서 만나는 단풍은 뭔가 좀 더 로맨틱 하기까지 합니다. 유럽으로 갈 시간이 없다면, Cambridge 추천 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