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여름이 우리들 곁을 찾아 왔습니다! 아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계절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 아닐까 싶은데요. 쨍쨍한 해가 하늘에 떠있고, 너무 뜨겁다면 잠시 그늘에 앉아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새들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계절, 바로 여름 입니다.

토론토 안에도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들과 액티비티들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토론토에서 2시간 정도만 운전하실 의향이 있다면, 온타리오는 더 풍성한 볼거리와 선물들로 여러분께 몇배 이상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1. Singhampton Caves

총 2.3km의 Singhampton Caves 트레일은 아마도 여러분들이 한번도 본적 없는 곳으로 여러분을 인도할 것입니다. 엄청 재미있는 이 트레일 코스는 거대한 동굴들을 기어올라야 완주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 중에서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광경을 여러분께 살짝 보여줄 겁니다!

2. Dundas Peak

3.9km의 Dundas Peak Trail을 하이킹 하신다면, Dundas Peak에서 엄청난 경치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아름답고 우거진 숲을 peak 위에 서서 눈과 마음에 마음껏 담아 보세요.

3. Cobourg Beach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가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토론토를 떠나서 Cobourg Beach로 가보세요. 이 곳에는 비치 발리볼 코트와 하루동안 캠프를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넘쳐나며 귀여운 레스토랑과 샵들이 있습니다.

4. Elora Quarry

여러분들이 이번 여름 Elora Quarry를 꼭 한번 방문 하셨으면 합니다. 이 곳에는 맑고 푸른 물이 있고, 몸과 마음을 눕혀서 쉴 수 있는 모래 해변가도 있습니다. 맑은 물 속으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높은 절벽도 있어요! 강물 또한 천천히 흘러서, 수영을 하면서 신선놀음 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장소 입니다.

5. Scenic Caves Nature Adventures

My little wanderer

A post shared by Chantal Garcia (@chantaldgarcia) on

Scenic Caves Nature Adventures는 컬링우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 액티비티를 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현수교가 있고, 탐험할 수 있는 시원한 동굴들, 집 라인 등 수많은 모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 Peller Estates Winery

Wine is bottled poetry 🍷 #pellerestates #pellerestateswinery #summer #love

A post shared by Brittany Gregory (@brittgregs) on

Peller Estates Winery는 아름다운 도시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와인 시음과 포도밭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좋은 장소 입니다. 와인 시음 가격도 저렴하면서, 포도밭과 와이너리를 투어하는 것은 무료 입니다.

7. Crawford Lake Conservation Area

#boardwalk #crawfordlakeconservationarea

A post shared by Shelly (@photosbyshellycalvert) on

Crawford Lake Conservation Area는 여러분이 이번 여름에 방문하면 좋을 아주 특별한 장소 입니다.
1.4km의 판자를 깔아 만든 길을 따라가다 보면, 각 층의 물들이 섞이지 않는 meromictic 호수를 만나게 됩니다. 이 호수의 물색이 너무 기대 됩니다.

8. Terre Bleu Lavender Farm

여름에 방문하기에 아름다운 Terre Bleu Lavender 필드는 Guelph 바깥에 위치에 있습니다.
이 곳에서 여러분들은 꽃들의 향기를 맡으면서 산책을 할 수 있고, 예쁜 노란색 문 앞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맛있는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드실 수도 있어요.

9. Decew Falls

A day trip to #DecewFalls is always a great idea. (📸: @kmexplores) #curiocityTO

A post shared by Curiocity Toronto (@curiocitytoronto) on

St. Catherines 근처에 위치한 Decew Falls는 뜨거운 여름날 몸과 마음이 시원하도록 수영을 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22m 높이의 폭포수는 맑은 푸른색 물위로 떨어집니다. 수영만 해도 시원한데, 시원한 폭포를 만끽하면서 하는 수영은 얼마나 더 시원 할까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