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 of the Danforth”는 그릭 타운에서 열리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길거리 축제 입니다!

캐나다의 제 1도시 토론토에는 다양한 문화들이 하모니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큰 타운인 그릭 타운은, 뉴욕 다음으로 전세계에서 2번째로 가장 큰 그릭 타운 입니다.

“Taste of the Danforth”는Danforth Ave, Broadview St에서 Jonces Ave까지 펼쳐지는 거리 음식 축제로 지하철 그린라인 Broadview 역에서 Donlands역까지 걸쳐져 있습니다.

Taste Of The Danforth 📷 @thedannybia #streetsoftoronto

A post shared by Streets Of Toronto (@streetsoftoronto) on

물론 어느 역에서 내려도 걸으면서 구경할 수 있는 거리이긴 하지만 Pape 역에서 내리면 축제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즐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축제가 열리는 거리를 끝에서 끝까지 꼼꼼하게 보고 싶다면, 축제가 시작되는 Broadview 역에서 내려서 반대편으로 걸어가면서 구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Taste of the Danforth”에는 수많은 그리스 음식들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음식을 파는 곳은 무조건 현금만 받으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재수가 좋다면, 무료로 나눠주는 그릭 요구르트도 맛보실 수 있어요! 🙂

수많은 음식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공간 그리고 준비된 무대에서는 많은 공연들이 펼쳐 집니다. ‘Greek Stage’는 주로 그리스의 전통음악과 댄스공연이 펼쳐지고, ‘Showcase Stage’와 ‘Celebrity Stage’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댄스 공연이 진행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