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욕 센트럴 도서관이 더 좋게! 더 유용하게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왔습니다!

토론토에서 공부하는 학생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저같이 집에서는 절대로 공부가 안되는 학생분들이 계실 텐데요!

노스욕 센트럴 도서관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새롭게 레노베이션 되었습니다!

새롭게 레노베이션 된 노스욕 센트럴 도서관에서는 전망이 뻥 뚫린 넓은 뷰를 만끽하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1층에서 위쪽을 바라보시면, 발코니 전체에 줄줄이 놓인 노트북 책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 안에 있는 창가 마다 팔을 쉴 수 있는 편안한 빨간색 의자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 도서관의 1층이 가장 놀랍게 변했는데요! 넓은 계단과 창가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도 충분히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도서관 안에는 여러 개의 개인적으로 사용가능한 미팅룸들이 있고, 물론 무료로 예약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도비 프로그램이 다운되어 있는 iMac컴퓨터로 가득 찬 방도 있습니다.

또한 녹음이 가능한 레코드 스튜디오와 사진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이 곳에는 그린 스크린, 조명 장비, 믹싱 보드, iMacs 컴퓨터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3D 프린팅을 언제든지 할 수 있는 방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옷을 마음껏 디자인 할 수 있는 fabrication studio도 있습니다. 이 곳에는 자수기, 새로운 재봉틀, 로고를 프린트 할 수 있는 기계도 있습니다.

와우~ 도서관의 변신이 대단합니다!

Leave a Reply